이페이지 신간

새로 나온 책을 소개합니다

이페이지 신간

2021.03.08

심심한데 전자책 한 번 써볼까?

<책소개>

여러분! 작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예전의 저는 작가는 아무나 될 수 없는 직업이라 생각했습니다. 뭔가 전문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이나 교수, 그리고 등단한 작가만이 글을 쓰고 책을 낼 수 있다고 생각했었죠.

그런데 어떤가요? 요즘은 누구나 책을 쓰고 출간을 합니다. 물론 자가 출판도 있고, 작가의 경계가 많이 무너졌기 때문인 이유도 있는데요.

저는 무엇보다 이것 때문에 더욱 작가의 길이 쉽게 느껴지는 듯싶어요. 바로 “전자책”!

많은 분이 책쓰기를 하고 작가의 길을 걷고 있지만, 초보 작가분들 그리고 책을 내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 책을 썼습니다. 처음부터 차근차근 내 첫 책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려 합니다.


<작가소개>

김민정           

나이 듦과 상관없이 간직하고 있는 감수성 덕에 글로 표현하는 일을 하고 있다.

현재 캡틴후크님과 책내다 출판사에 공동 대표로 자리하며 40여 권이 넘는 다양한 작가의 전자책을 출간했다.

2017년 종이책 ‘나에게 안부를 묻다’ 출간 이후 나를 돌아본 계기를 만들고 작가와 출판사 대표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종이책과 더불어 2020년 전자책 ‘그냥 내 마음이 그래’, ‘지난 1년 동안 당신은 어떤 도전을 했나요?’ ‘남들은 절대 믿지 않는 하루만에 책쓰기를 했다’ ‘별을 갖고 태어난 강아지’를 출간하며 꾸준히 전자책도 내고 있다.

하루 만에 책쓰기로 매주 월요일 한 권의 책을 완성하고 블로그 서점에도 꾸준히 책도 올리고 있다.

연락처: kmj003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