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취미/스포츠

이페이지

단돈 10만원으로 만드는 커피숍/음식점 초크아트 메뉴판 ver.1 과일편

단돈 10만원으로 만드는 커피숍/음식점 초크아트 메뉴판 ver.1 과일편

단돈 10만원으로 만드는 커피숍/음식점 초크아트 메뉴판 ver.1 과일편 비싸고 똑같은 인쇄물은 가라! 이젠 내가 직접 만드는 수제 메뉴판으로 매출을 올리자!

저자 오미정

|

출판사 이페이지

|

출간일 2016.07.25

|

가격 7,000

책소개

“우리 매장 메뉴판? 내가 만들고 내가 꾸미고 싶은 분들께”

아직도 획인화된 인쇄물에 우리매장의 홍보를 의존하고 계신가요?
내가 원하는 대로 홍보물을 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나요?
어떻게 해야 고객들이 비싼메뉴를 주문할지 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이 책을 통해 초크아트의 기초를 익혀라.
내가 의도한 대로, 고객이 원하는 대로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익혀서 우리 매장의 하나뿐인 감성적인 메뉴판을 만들어라.

초크아트는 100% 핸드메이드 제작으로 고객 맞춤형으로 정성껏 제작되기 때문에 고객과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 외에도 우리 매장 의 하나뿐인 감성적이고 따뜻한 인테리어까지 완성해 준다.
그렇다고 매번 주문 제작하기에는 비용이 만만하지 않기 때문에 이 책 을 통해서 초크아트의 기초를 익히고 스스로 메뉴판을 만들어 우리 매 장의 하나뿐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의 모든 외식업 창업자들께 바치고 싶다.

작가소개

오미정

경희대학교에서 호텔경영학과 경영학을 전공하였고, 졸업 후 외식 전문 기업에서 2009년부터 7년 동안 중간관리자로서 근무했다. 2009년~2011년 외식 브랜드 캡틴/점장, 2012~현재까지 운영지원 업무(매출 및 손익관리/계약진행/마케팅기획/인사 등)를 담당하면서 외식업에 대한 실전지식과 외식업계의 현황에 대한 노하우를 꾸준히 쌓아왔다.

이러한 외식업계 커리어를 바탕으로 2012년부터 외식 VMD관련 하여 꾸준히 지식을 쌓았으며, 특히 외식업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VMD의 일종인 초크아트에 관심을 갖고 회사 생활과 병행하면서 꾸준히 초크아티스트로 활동해왔다. 현재 외식 전문 초크아트 스튜 디오 <오미초크 >의 대표이고, 활발히 초크 아티스트로서 활동 중 이다.

차후 초크아트를 외식업계 타겟 VMD분야로 성장시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까지 활성화 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외식 운영 컨설팅 및 여성1인기업 컨설턴트로 활동 예정이다.

블로그 : http://blog.naver.com/omjsm
카페 : http://cafe.naver.com/ohmichalk
인스타그램/카카오톡 : ohmichalk

목차

1 초크아트의 기본
1.1 초크아트란?
1.2 유래
1.3 재료

2 기초 다지기
2.1 초크아트 기초 색상 익히기
2.2 MDF 초크페인트 입히기
2.3 밑그림 준비하기

3 나만의 감성 메뉴판 만들기 실전
3.1 바나나
3.2 블루베리
3.3 키위
3.4 청포도
3.5 용과
3.6 사과
3.7 오렌지
3.8 망고

4 초크아트 레터링
4.1 블랜딩
4.2 레터링 작업

5 오미초크 소개
5.1 경력
5.2 포트폴리오
5.3 주문제작 문의
5.4 아카데미

출판사 서평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