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이페이지

페미니즘은 정신병이다

페미니즘은 정신병이다

페미니즘은 정신병이다

저자 TNS

|

출판사 이페이지

|

출간일 2018.11.02

|

가격 8,000

책소개

세계는 혼돈의 시기에 빠져 있다. 트럼프 진영 vs 반 트럼프 진영으로 대표되는 미국의 좌우 대립은 극단으로 치닫고 있으며, 건국 이래로 최고조에 달해있는 상황이다. 유럽은 난민들로 인해 아수라장이 되었고, 유로존은 연쇄국가부도 위기에 처해 있다. 도덕은 조롱의 대상이 되었고 사람들은 서로를 불신하고 있으며, 염세주의와 니힐리즘이 만연한 사회는 목적을 잃은 채 침몰하고 있다. 모두가 변화를 원하지만 정작 '무엇을' 바꾸어야 할 지는 모르고 있으며, 진짜 원인은 미궁 속에 빠져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만약 이 모든 문제의 원인이 본질적으로 단 한 가지의 사상에서 유래한 것이라면?

'페미니즘은 정신병이다'는 페미니즘에 대한 시각을 근본적으로 바꾸기 위해서 쓰여진 책이다. 페미니즘을 싫어하는 사람들조차도 그것이 얼마나 끔찍한 사상인지 전혀 모르고 있다. 페미니즘은 인류 사회를 그 본질적인 부분에서부터 붕괴시키고 있으며, 만약 우리가 단 한 세대라도 더 페미니즘에 의해 망가지도록 내버려둔다면 이는 영원히 돌이킬 수 없게 될 것이다.

작가소개

TNS

Team Natural Selection

미국, 유럽 등의 페미니즘의 실태에 대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한국에 잘못 알려진 정보들이 너무나도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언어의 장벽으로 인한 정보의 단절을 해소하고 진실을 알리기 위해 저술을 결심하게 되었다.

블로그도 운영 중. (https://blog.naver.com/trdtrpmgtow)

목차

서문

CHAPTER 0 당부하는 말

CHAPTER 1 여성 억압 신화
CHAPTER 2 지능
CHAPTER 3 교육
CHAPTER 4 사회
CHAPTER 5 결혼, 가족
CHAPTER 6 경제
CHAPTER 7 문명의 미래

마치며

참고문헌

출판사 서평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