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쿰라이프게임즈

당신의 하루

당신의 하루

당신의 하루

저자 정윤이 외 52명

|

출판사 쿰라이프게임즈

|

출간일 2019.04.19

|

가격 8,000

책소개

“당신의 하루 일과를 작성해 보세요.”
라는 주제로 수많은 사람들의 하루가 담겨져 있다.

모든 사람들은 하루, 24시간, 1440분, 86400초를 똑같이 선물로 받는다. 소중한 선물로 생각하고 1분 1초를 알차게 살아가는 사람이 있는 반면 언제나 찾아 올 거라는, 영원히 살 것처럼 허무하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다.

나도 마찬가지다. 어떤 날은 마음을 다잡고 시간을 허투루 보내지 말아야지 생각하며 열심히 하루를 보내는 날이 있다. 하루를 열심히 산 날은 내일도 이렇게 열심히 하루를 살아야지 하고 생각하지만 그게 만만치가 않다.
‘잠깐 쉬어가 볼까?’하고 휴대폰을 잡는 순간 시간은 하염없이 흘러가 버리고 만다. 그리고 시계를 보면 2~3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다.

그럼 ‘망했네.’하고 생각하고 정신을 놓아버리고 하루를 열심히 살아보자는 마음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예전
흐지부지한 마음으로 되돌아간다. 잠자리에 들어서는 '내가 그렇지 뭐~하고 자책하며 그냥 사는대로 사는 거지.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아~'하고 생각하며 자게 마련이다.

하지만 누군가는 분명 하루하루를 선물처럼 생각하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는 안일하게 살았다면 오늘부 터는 하루, 24시간을 알차게 살아보는 것은 어떨까?

작가소개

정윤이 외 52명

* 인생을 게임처럼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 http://www.coommlifegames.com
* 당신도 <100일게임> 에 참여하고 싶다면 http://cafe.naver.com/mentoringforus

“당신의 인생이 게임이라면,
진정으로 인생을 즐기고 있나요?”

위의 질문에 쉽게 YES 라고 답변하는 분은 많지 않지 않을 겁니다.
내가 과연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내가 지금 힘들어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그리고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

일을 선택할 때도,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도, 매일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도.
내가 아닌 타인의 시선, 외부의 기준에 더 무게를 두고 상처를 받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다른 삶을 살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
어떤 선택이 가장 좋은 선택인지 고민만 하다 선뜻 한 발 내딛기 어려울 때.
그때 해야 하는 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며 고개를 끄덕거리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내 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것이 먼저일 겁니다.

돈으로도, 그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나,
그리고 나의 인생. 태어난 환경에, 주어진 것이 없다며 불평하기보단
그 자체를 게임으로 만들어 신나게 즐기고, 세상을 누리며 살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쿰라이프게임즈의 첫 번째 프로젝트, <100일 게임>은
바로 이런 고민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이 책에 참여하시는 최대 100 명의 유저 분들은
자신의인생을 게임처럼 살기 위해 모인 사람들입니다.

게임에서 레벨업을 하려면 자신이 가진 아바타를 분석하고,
미션을 수행해야 하지요.

이 분들은 ‘나’라는 인생 아바타를 분석하고,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인생 레벨업을 신나게 하고 계십니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고, 드러내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만큼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인생을 재미있게 살아보겠다는 큰 열정을 품고 있기도 하지요.

글의 필체보다, 필력보다,
있는 그대로를 바라봐주세요.

인생을 게임처럼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다양한 힌트와 영감을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목차

출판사 서평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