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

오미아트북스

마음에 들지 않아!

마음에  들지 않아!

마음에 들지 않아! (아이와 함께 그림동화)

저자 스텔라 심, 로즈 장

|

출판사 오미아트북스

|

출간일 2018.12.14

|

가격 5,500

책소개

아이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떼를 쓸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 원하는 대로 해주는 것이 문제의 해결책일까? 작가는 5살 딸아이의 그림을 가지고 자신의 경험을 한 권의 동화책으로 풀어냈다. 보라색 점박이 운동화를 선물 받은 아기 토끼는 운동화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엄마에게 새 운동화를 사달라고 말해보지만, 엄마는 나중에 사주겠다고 할 뿐이다. 아기 토끼는 속이 상해 어쩔 줄 모른다. 아기 토끼가 보라색 운동화를 좋아할 수는 없는 걸까? 아이들이 놓인 상황이 변함없어도, 관점을 다르게 바라보면 생각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동화. 아이의 기분을 다치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는 상황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준다. 고집을 피우고 떼를 쓰는 아이와 그런 아이에게 시달리는 부모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

작가소개

스텔라 심, 로즈 장

스텔라 심 (Stella Shim)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고 중어중문학을 복수 전공했다. 옮긴 책으로는 「20 30 40」, 「황금로드맵」, 「거침없이 빠져드는 역사이야기: 명화 편」이 있다. 칸영화제 필름마켓 통역 경험이 있으며 영화, 드라마 등을 다수 번역하였다. 현재는 딸아이와 함께 세계 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고 있다.

로즈 장 (Rose Jang)
그림 그리기와 책 읽기, 달리기를 좋아하는 초등학교 1학년.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소원이다.

목차

-

출판사 서평

'뾰로통한 표정의 토끼 그림이 사랑스럽다.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기대 속에 페이지를 넘겼는데, 단순하지만 미처 생각해내지 못하는 현실적인 방법이 어른인 나에게도 깨달음을 준다. 다양한 깊이의 보라색을 여러 표현 방법으로 담아내어 책장을 넘겨 보는 재미가 있다. 무엇보다 아이가 그린 토끼 그림이 장마다 눈길을 끈다. 아이가 싫어하는 감정을 표현해내는 방식 역시 재미난 상상력이 담겨 아이와 함께 보면 공감도가 더욱 클 것 같다.' -8년차 육아맘 블로거 케이트앨린

리뷰